아이디·비밀번호 찾기

HOME>회원>아이디·비밀번호 찾기

아이디찾기

해당하는 회원구분 선택본인확인(내·외국인회원) 또는 법인실명확인(기업회원)을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문의전화: 02-2126-4519, 4511 / 02-2133-6517
  • 운영시간: 월~금 09:00~18:00 (12:00~13:00 점심시간)
내국인(일반, 어린이)회원

본인확인을 통한 찾기

  • 아이핀(I-PIN)

    발급기관과 상관없이 본인이 발급받은 아이핀을 이용하여 본인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아이핀 신규가입 도움말

    안내 1600-1522

  • 휴대폰 본인확인 서비스

    본인 명의의 휴대폰으로 본인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안내 1600-1522

  • 공동인증서

    금융결제원, 코스콤, 한국정보인증, 한국전자인증, 한국무역정보통신에서 발급한 공동인증서로 본인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안내 1600-1522

  • 민간인증서

    Toss, 카카오뱅크, 국민인증서, 우리인증서, 신한인증서, 하나인증서로 본인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기업회원

아래 절차에 따라 아이디·비밀번호 찾기가 진행됩니다.

  1. 현재단계:법인실명
    확인
  2. 아이디
    확인
  3. 법인공동인증서
    인증
  4. 비밀번호
    재설정

법인실명확인

  • 법인명, 대표자명, 사업자등록번호를 입력하여 법인실명을 확인합니다.(비영리기관의 경우는 사업자등록번호 대신 고유번호 입력)
  • 법인 실명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NICE평가정보(주)에 사업자정보를 등록해야 합니다.
  • 부정확하게 정보를 입력할 경우 법인실명확인이 불가합니다.(사업자등록번호 오입력 등)
1단계 법인실명확인

(주), 주식회사 등 법인에 대한 구분을 제외한 상호명만 입력해주세요.

필수입력사항사업자등록번호
- -

사업자등록번호는 도용 등을 방지하기 위한 실명 확인 용도로만 사용됩니다.

귀하의 정보는 동의 없이 공개되지 않으며, 「개인정보 보호법」에 의해 보호되고 있습니다.

서울특별시는 서울특별시 누리집 서비스 이용 시 제공하는 사용자 개인정보를 「서울특별시 개인정보 보호지침」에 따라 처리 및 보호하고 있습니다.

본인확인 서비스 이용 시 주의사항

웹브라우저가 아닌 앱(네이버앱, 다음앱, 구글앱, 카카오톡앱 등)으로 본인확인 서비스 이용 시 호환성 오류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웹브라우저앱(크롬, 엣지, 웨일, 삼성 브라우저 등)으로 본인확인을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오류는 조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문의: 02-2126-4519, 4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