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와 당신이 이어지며, 함께 공존하는 서울-I·SEOUL·U
  • 사람과 사람 사이 서울이 있습니다 나와 당신, 시민과 시민, 시민과 세계인...모든 관계의 중심에 서울이 있습니다.
    다양한 세대와 국적,산과 강, 고궁과 마천루 등 이질적인 모든 것이 조화롭게 공존하는 도시·서울입니다.

  • 열정과 여유, 두점의 중심은 서울입니다 나(I)의 옆에 열정을 상징하는 붉은 점이 있습니다. 당신(U) 옆에 여유를 상징하는 푸른 점이 있습니다.
    나의 뜨거운 열정에서 당신의 차분한 여유까지 모든 것이 조화롭게 공존하며 어울리는 중심에 서울이 있습니다.

  • 한글 '이응' 과 영문 'O'가 공존합니다 'SEOUL'의 '영문 O'을 '서울'의 '이응'으로 대체하여 대한민국의 자부심을 담으면서, 서울과 세계의 공존을 표현했습니다. '이응'은 한국의 전통문양 중 하나인 문고리 모양이기도 하여, 나와 당신이 서울의 문을 두드려 열고, 함께 들어가자는 의미도 내포되어 있습니다.

디자인 기본형

  • 포지티브 형태 디자인

    I·SEOUL·U

    흰색 배경 및 연회색 등의 연한 배경색에 적합

  • 네거티브 형태 디자인

    I·SEOUL·U

    흰색 배경 및 연회색 등의 연한 배경색에 적합

컬러값
  • C / M / Y / K
    0 / 0 / 0 / 100

  • 단청빨간색
    SC0908
    C / M / Y / K
    0 / 100 / 70 / 20

  • 서울하늘색
    SC7909
    C / M / Y / K
    65 / 30 / 0 / 0

국문조합형

I·SEOUL·U

사용 규정

흑백규정
  • I·SEOUL·U

    바탕먹색의 값이 30프로 이하일 경우
    로고 색상값 K100 / 점 색상값 K50

  • I·SEOUL·U

    바탕먹색의 값이 30프로 이상일 경우
    로고 색상값 K0 / 점 색상값 K30

바탕먹색이 30프로 초과일 경우 밝은 로고를 사용(K0, K30), 바탕먹색이 30프로 잏일 경우 어두운 로고를 사용(K100, K50)

1도 단색 규정 (서브컬러)

흑백규정
  • I·SEOUL·U

    흰바탕에 1도 단색 사용시
    바탕색의 50% 별색값을 점에 사용

  • I·SEOUL·U

    바탕색이 있는 1도 단색 사용시
    바탕색의 30% 별색값을 점에 사용

서울브랜드 사용 안내서(서울브랜드 길라잡이 Ver 2.1)

서울브랜드 디자인

I·SEOUL·U

서울브랜드 길라잡이 Ver.2.1에 있는 작가 콜라보레이션 작품 사용 시 작가명을 반드시 표기하셔야 하며,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할 시에는 서울시 브랜드 담당자를 통해 반드시 작가와 협의 후 사용하셔야 합니다.

이전브랜드 바로가기